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숏폼 콘텐츠로 MZ세대 감성 저격
상태바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숏폼 콘텐츠로 MZ세대 감성 저격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1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2초TV 유튜브 채널 통해 시리즈 영상 4편 순차 공개

LG전자가 가전 필수품으로 떠오른 ‘LG 트롬 스타일러’의 기능과 효과를 유쾌하고 재미있는 영상으로 풀어내며 MZ세대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LG전자는 숏폼 콘텐츠 전문 제작사 72초TV와 손잡고 LG 트롬 스타일러의 기능과 효과를 짧고 속도감 있게 연출한 시리즈 영상을 통해 MZ세대 감성 저격에 본격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그 첫 작품으로 오는 12일 ‘스타일러에 빠진 남자’ 콘텐츠의 본편 ‘에피소드 1 : 나에게도 드디어 스타일러가 생겼다’가 72초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LG전자는 LG 트롬 스타일러의 기능과 효과를 일상 속 소재를 활용해 자연스럽게 소구하고 MZ세대와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 지난 5일 예고편 공개 이후 대중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주목을 받은 ‘스타일러에 빠진 남자’는 본편에서 그 이상의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첫 에피소드에서는 30대 초반의 남자가 스타일러를 새롭게 장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상상, 반복, 과장 등의 연출을 통해 리드미컬하게 표현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LG전자와 72초TV의 숏폼 콘텐츠 ‘스타일러에 빠진 남자’는 예고편을 포함해 총 4편의 시리즈 영상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 속에 72초TV만의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는 상상을 넣어 제품의 기능과 효과를 은유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

LG전자 관계자는 “길면 보지 않는 MZ세대의 특성에 맞춰 트롬 스타일러의 기능과 효과를 짧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숏폼 콘텐츠들을 성공시킨 72초TV와 협업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세대가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