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레터, ‘위버스 신한카드’ 전용 위버스샵 간편결제시스템 구축
상태바
페이레터, ‘위버스 신한카드’ 전용 위버스샵 간편결제시스템 구축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0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가 인증 없이 제품 구매와 결제 동시 진행 가능

빌링·결제 솔루션 전문기업 페이레터는 지난 9월 위버스컴퍼니와 신한카드가 함께 출시한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위버스 신한카드’의 고객들을 위해 ‘위버스샵’ 전용 간편결제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에 필요한 전자결제(PG)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간편결제 시스템 구축을 통해 위버스 신한카드를 발급받은 고객들은 위버스샵에서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카드 발급 즉시 자동으로 위버스샵 간편결제 시스템에 카드 정보가 등록되기 때문에 고객은 실물카드 수령 이전에도 위버스샵 간편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위버스샵 간편결제 이용 고객은 한 번의 비밀번호 설정으로 결제를 할 때마다 카드번호를 입력해야하는 등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신속한 결제가 가능하다. 별도의 인증과정 없이 위버스샵 안에서 제품 구매와 동시에 결제가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페이레터는 위버스샵과 신한카드 간의 데이터를 매칭하는 솔루션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위버스 신한카드 사용으로 위버스샵 캐시 포인트를 쌓은 고객은 매월 정확한 리워드를 받아볼 수 있다.

신기철 페이레터 이사는 “이번 위버스샵 간편결제는 위버스샵 고객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며, “고객들과 위버스샵 모두가 만족하는 간편결제 솔루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