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초경량 노트북 ‘그램’에 나만의 개성 담는다
상태바
LG전자, 초경량 노트북 ‘그램’에 나만의 개성 담는다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0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피치스 도원에서 튜닝 위크 개최...300명 선발해 성능·외관

LG전자의 초경량 노트북 ‘LG 그램’에 나만의 개성을 담아 세상에 하나 뿐인 제품으로 환골탈태시킬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LG전자는 새로운 경험에 열광하고, 개성이 뚜렷한 MZ세대를 겨냥해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의 ‘피치스 도원’에서 ‘LG 그램 튜닝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피치스 도원’은 자동차 튜닝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전시·행사·카페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기는 복합문화공간이다. 

LG전자는 이번 튜닝 위크에서 올해 출시된 LG 그램 구매 고객 가운데 300명을 선정해 SSD 1TB 추가 업그레이드를 통한 퍼포먼스 튜닝, 한정판 커스텀 스티커를 통한 외관 스타일링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를 위해 오는 1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튜닝에 참여할 고객 응모를 받는다.

또한 이벤트 기간 성수동 피치스 도원을 찾은 고객들은 마우스, 마우스패드 등 LG전자와 피치스가 콜라보 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으며, 피치스 내 전시 차량과 LG 그램을 연계한 미디어 아트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