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엑시스, 네트워크 영상 감시 보안 ‘엑시스 솔루션 콘퍼런스 2021’ 개최
상태바
엑시스, 네트워크 영상 감시 보안 ‘엑시스 솔루션 콘퍼런스 2021’ 개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11.0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는 네트워크 영상 감시 분야 온라인 콘퍼런스 ‘엑시스 솔루션 콘퍼런스 2021'을 11월 18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더 안전한 현재, 더 스마트한 미래’를 주제로 진행되며, 에지에서 딥 러닝 분석과 보안 기능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비디오 카메라 및 엔코더용 시스템온칩(SoC)인 ‘아트펙-8(ARTPEC-8)’, 방폭 및 신체 착용 카메라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신 영상 감시 시장 동향 및 솔루션 소개, 제품 데모 세션을 통해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혁신 방안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먼저,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이 '현재의 안전·미래의 이점'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통해 엑시스 기술이 우리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보호하는 동시에, 더욱 안전하고 스마트한 현재와 미래를 위한 새로운 고객 요구를 해결하는 데 어떠한 도움이 되는지 소개할 계획이다.

요한 폴슨 엑시스 최고기술경영자(CTO)와 피터 리츠 제품 부문 디렉터 역시 기조연설을 통해 기존의 수직 지향, 장치·위치 지향에서 벗어나 수평·하이브리드 방식으로 변화되고 있는 시장에 대한 논의와 함께, 엑시스 포트폴리오의 최근 업데이트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능형 네트워크 오디오, IP 방송 솔루션을 활용해 영상 감시의 성능을 높이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킨 다양한 고객 사례 ▲AI 기술을 적용한 비디오 분석 기술과 함께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개방형 아키텍처 기반의 신체 착용 카메라 솔루션 ▲중요 시설 보호용으로 인증 받은 방폭 카메라를 포함한 최신 비디오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은 “우리는 새로운 기술로 안전한 운영을 보장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성과 개선 방안을 모색해야 한다. 이번 콘퍼런스에서 급변하는 세상에서 더욱 안전하고 스마트해지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