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 전문가의 실전 사진촬영 노하우 알려드려요
상태바
니콘이미징, 전문가의 실전 사진촬영 노하우 알려드려요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0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니콘스쿨’ 11월 프로그램 운영...8개 기초·심화 강의 무료 제공

전문가에게 전수받은 노하우로 가을의 정취를 카메라에 담아보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무료 사진 영상 강좌 프로그램 ‘온라인 니콘스쿨’의 11월 프로그램을 통해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총 8개의 카메라 활용 강의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니콘스쿨은 니콘이미징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되며, 사전 수강 신청 없이 강의 시간에 맞춰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달에는 야경, 초점 시프트, 인터벌 등 각종 실전 촬영법과 필름사진 느낌의 보정 노하우, 스피드라이트(조명) 사용법, 니콘 작가 지원 프로그램 ‘클럽 N 리더스’ 소속 성남훈 작가의 니콘 카메라로 기록한 작품 소개 등의 강연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야경 촬영에 적합한 가을을 맞아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야경사진 3회 코스 과정이 마련됐다. 클럽 N 앰배서더인 서영균 작가의 강연으로 다양한 야경사진 촬영과 간단한 보정 기술 등을 소개한다. 또한 이달 18일에는 니콘스쿨 인기 강사인 김철 작가의 ‘시프트 촬영 시 카메라 설정법과 포토샵 합성법’ 강좌가 열린다. 카메라 초보들에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사진 합성법에 대해 기초부터 배워나갈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온라인 니콘스쿨 담당자는 “출사의 계절을 맞아 실전 촬영에서 활용도가 높은 다채로운 강연을 준비했다”며, “니콘스쿨을 통해 전수받은 노하우들로 가을날의 정취와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