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 스마트 체인 기반 NFTb 플랫폼 통한 IDO 추진
상태바
레이블, 스마트 체인 기반 NFTb 플랫폼 통한 IDO 추진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0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FTb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대체불가능토큰(NFT) 기반 강의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레이블은 2일 온라인 공개강좌(MOOC) 생태계 발전을 위해 멀티체인 NFT·디파이(DeFi) 플랫폼 NFTb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레이블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기반의 NFTb 플랫폼에서 IDO(가상자산공개)를 준비 중에 있다.

구체적으로 양사는 이날 NFT 생태계 성장을 위한 다각적 지원 확대, NFTb의 NFT 마켓 플레이스 및 디파이 서비스 지원, 런치패드 지원, NFTb 토큰 통합 등 NFT 상호 호환과 운용에 대한 협력을 약속했다. 또한 앞으로 레이블 IP에 등록되는 NFT는 NFTb 마켓 플레이스에서 거래될 예정이다.

NFT는 웹 3.0 기술을 수용해 IP(지식재산권) 소유권을 수익화하는 방식으로 전 세계적인 대유행을 일으켰다. 아울러 NFT는 중개자의 개입 없이도 창작물 상용화가 가능해 콘텐츠 제작자, 아티스트들에게 전례 없는 수입원을 제공하고 있다. 

김형준 레이블 최고운영책임자(COO)는 “NFTb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용자들이 더욱 쉽게 NFT  플랫폼에 접근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향후 한층 다양한 멀티체인 생태계에 합류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이블은 지난 1일 폴카닷 프로젝트를 인큐베이팅하는 아이스티랩스와 전략적 파트너십과 투자 유치에 성공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