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벨록스, ‘탭 플레이스’ 정식버전 출시
상태바
유비벨록스, ‘탭 플레이스’ 정식버전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2.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벨록스(사장 양병선)가 NFC 기반의 쿠폰ㆍ스탬프 서비스 '탭플에스(tapp place)' 정식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탭 플레이스(www.tapp-place.com)는 별도 앱 실행 없이 스마트폰의 NFC 기능을 이용해 NFC 태그접촉만으로도 내가 방문한 매장의 정보를 SNS(Social Network Service)에 공유하고 쿠폰, 스탬프 등을 통합 관리하는 편리한 서비스다.

이번에 선보인 정식 버전은 매장 검색, 핫 플레이스 추천, 할인쿠폰 정보 등의 기능 추가로 사용자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고 중소 가맹점의 멤버십 강화를 위한 통합 스탬프 기능도 선보인다.

또한 가맹점주 전용 서비스인 '탭 스토어'를 오픈해 매장 방문 고객의 성별, 방문시간대, 방문빈도, 쿠폰발급 내역 등 각종 통계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 분석을 통한 쿠폰 이벤트 같은 마케팅 지원을 통해 탭 플레이스 가맹점의 매출 증대 및 단골고객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유비벨록스 관계자는 "제휴가맹점과 주요 타겟 고객의 니즈를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베타 이후 3개월만에 정식 버전을 런칭했다"며 "스마트폰 이용자의 확산과 더불어 성장해 나갈 탭 플레이스의 많은 이용을 바라며 향후 NFC 서비스의 대표 브랜드로 키워갈 탭의 또 다른 서비스와 제품들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탭 플레이스는 전자태그(RFID) 기술 중 하나인 NFC(근거리무선통신) 기술을 기반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고객 통계정보 제공, 고객 유치를 위한 이벤트, 매출 상승을 위한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지원하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고객은 별도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지 않고 내가 방문한 매장에 부착돼 있는 태그 스티커에 스마트폰을 갖다 대면 내 쿠폰, 스탬프 등을 통합 관리 할 수 있다. 제휴 가맹점 관련 문의는 02-857-3350, tapp-place@ubivelox.com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