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웹·모바일 고객지원 사이트 ‘다우멤버스’ 리뉴얼
상태바
다우데이타, 웹·모바일 고객지원 사이트 ‘다우멤버스’ 리뉴얼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0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솔루션 전문기업 다우데이타가 제품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모바일 고객지원 사이트 ‘다우멤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다우멤버스에서는 디자인, 설계, 가상화, 클라우드, 보안, 스마트워크 솔루션 등의 △온·오프라인 교육 △제품 소개 자료 △최신 기술자료 △견적, 제품, 기술 문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다우데이타는 다우멤버스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규 가입 회원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기존 회원의 경우 회원정보 업데이트를 하면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회원이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우데이타 관계자는 “현재 오토데스크, 브이엠웨어, 시트릭스, 리얼루젼, 소포스, 카스퍼스키 등 30여 개 솔루션의 국내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며, “IT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더 쉽게 제공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솔루션 선택·도입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