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캐논코리아, 작지만 강한 다기능 팩스형 무선 복합기 3종 론칭
상태바
캐논코리아, 작지만 강한 다기능 팩스형 무선 복합기 3종 론칭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0.2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쇄·복사·스캔·팩스에 무선 네트워크까지 갖춰...가정과 소규모 사무실에 최적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컴팩트한 사이즈에 다양한 기능을 갖춰 가정과 소규모 사무실에서 최적의 효용성을 발휘하는 와이파이 무선 네트워크 팩스형 복합기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픽스마(PIXMA) E4590·TR4690·TR4695 등 총 3종이다. 세 제품 모두 흑백은 분당 23매(ppm), 컬러는 12매의 출력이 가능하다. 크기는 팩시밀리 정도지만 프린트, 복사, 스캔, 팩스는 물론 무선 네트워크까지 지원한다.

또한 디자인에 있어서도 광택 격자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어느 공간에도 깔끔하고 스타일리쉬하게 배치할 수 있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기능도 특징이다. 간단한 설치로 사용이 가능하며, 무선 네트워크 지원으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자동양면인쇄 기능도 갖춰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자동 급지 되는 ADF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이중 E4590은 이코노믹 잉크를 탑재해 최대 400매까지 출력할 수 있는 알뜰형 복합기로, 월 출력량 50매 이상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저렴한 유지비용으로 대량 출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TR4690와 TR4695는 초기 구매 비용이 저렴한 제품으로, 월 출력량 50매 미만 소비자들에게 추천된다.

이들 제품은 4 in 1에 무선네트워크까지 가능한 제품이라 재택근무, 홈스쿨링 등 홈오피스용으로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10인 이하 소규모 사무실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는 “심플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의 팩스형 복합기는 유지비와 가격이 저렴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