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스패로우, 시큐어코딩 및 웹 취약점 점검용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상태바
스패로우, 시큐어코딩 및 웹 취약점 점검용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10.2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패로우는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시큐어코딩 및 웹 취약점 점검용 클라우드 서비스 무료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패로우 클라우드는 별도의 시스템 구축 없이 웹상에서 소스코드와 웹 취약점 분석 및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SECaaS)로, 기존의 14일 무료 체험 상품을 업그레이드해 사용성을 개선하고 기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새롭게 출시됐다.

또한, 스패로우 클라우드는 정적 분석과 동적 분석을 각각 월 10회까지 제공한다. 정적 분석을 통해 소스코드에 존재하는 보안 취약점 및 오류를 분석할 수 있으며, 동적 분석으로는 자동화 공격을 통해 운영 중인 웹 애플리케이션의 취약점을 검출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서비스를 통해 기업 내 보안 담당자는 그동안 수동으로 해결해 오던 소스코드 보안 취약점과 웹 취약점 제거를 클라우드 환경에서 자동화할 수 있기 때문에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스패로우는 구축 비용과 운영 인력 등에 대한 부담으로 구축형 제품 도입이 어려운 여러 중소기업을 위해 스패로우 클라우드 무료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앞으로도 많은 기업이 검증된 보안 서비스를 도입, 효과적인 사이버 방역 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