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문서 디지털화 특급도우미 ‘DS-G90’ 스탬퍼 출시
상태바
캐논코리아, 문서 디지털화 특급도우미 ‘DS-G90’ 스탬퍼 출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0.2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터치로 고속 넘버링 인쇄, 고품질 스캔 가능

디지털 대전환의 시대를 맞아 일반 종이문서의 디지털를 진행 중인 관공서와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해줄 제품이 나왔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28일 공식 출시한 도큐먼트 스탬퍼 ‘DS-G90’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DS-G90은 고속 넘버링 인쇄와 고품질 스캔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분당 90매를 넘버링 인쇄·스캔할 수 있다. 또한 직관적 유저인터페이스(UI)로 사용자 편의성이 뛰어나며,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두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경제적인 특징도 지니고 있다.

문서 스탬퍼는 공공기관에서 원고 보관 시 페이지에 기재하는 넘버링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 제고가 가능하다. 문서를 수기로 작업했을 때 발생하는 인건비와 시간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반복적 수기 작업에 따른 실수를 줄일 수 있고, 비정형 문서 감지 등의 기능을 활용한 스마트한 문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특히 DS-G90을 이용하면 기존에 수동으로 넘버링한 후 별도로 진행하던 스캔 업무까지 동시에 처리할 수 있다. 최근 관공서는 물론 일반 기업에서도 문서의 디지털화를 추진하고 있어 대량 작업 필요 시 문서 스탬퍼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량 작업에 적합한 문서 스탬퍼는 대용량 트레이로 300매 이상 대용량 급지, 영수증 부착 문서 와 구겨진 문서도 걸림 없이 안정적으로 급지하는 등 다양한 문서 대응이 가능하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는 “고속 넘버링 인쇄와 고품질 스캔 기능을 갖춘 DS-G90 스탬퍼로 업무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며, “단순 문서 작업으로 낭비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