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일본 IT 전시회서 블록체인 DID 플랫폼 선보여
상태바
라온시큐어, 일본 IT 전시회서 블록체인 DID 플랫폼 선보여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10.2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온시큐어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는 제 12회 '재팬 IT 위크'에서 블록체인 기반 DID 플랫폼 ‘옴니원’을 비롯한 주요 인증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진행되는 재팬 IT 위크는 지난해 기준 500여 개 기업들이 참가하고, 약 2만 2천 명 이상이 방문한 일본 최대 규모의 IT 전시회다.

라온시큐어는 행사 내 정보보안 엑스포에 참가하며, 코로나19의 여파로 올해는 원격으로 현지 고객들을 만난다. 행사장에 설치된 오프라인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과 화상 시스템으로 연결해 라온시큐어의 주요 솔루션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온라인 상담도 진행한다. 

특히, 라온시큐어는 이번 행사에서 ▲FIDO 기반 다채널 인증 플랫폼 ‘터치엔 원패스’ ▲인증 통합 관리 플랫폼 ‘원억세스EX’ ▲블록체인 기반 DID 플랫폼 ‘옴니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라온시큐어는 지난해 런칭 이후 9개월 만에 월간 순 이용자 수(MAU) 100만을 돌파한 구독형 생체인증 서비스의 기세를 몰아 앞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일본 차세대 인증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을 계기로 일본 정부 차원에서 사회 전반의 디지털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는 만큼 현지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하며 일본 차세대 인증 시장에서 승기를 잡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