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방도 라이브가 제맛!...LG유플러스, ‘U+유럽맛집’ 진행
상태바
쿡방도 라이브가 제맛!...LG유플러스, ‘U+유럽맛집’ 진행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0.2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키트로 함께 요리하고 여행작가와 유럽 탐방까지

LG유플러스가 U+모바일 고객을 위한 참신하고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U+모바일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라이브 쿡방 ‘U+유럽맛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U+유럽맛집 콘텐츠는 지난 6월 진행한 ‘U+홈스토랑’의 시즌2 버전으로, U+모바일 고객 1000명에게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브 쿡방 이벤트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로 여행이 어려운 상황임을 고려해 고객에 간접적으로 유럽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유럽의 맛과 음식에 담긴 문화를 공유하고 직접 각국 대표 음식을 함께 요리하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방송은 ▲인기 여행작가와 함께하는 여행클래스 ‘태원준의 맛있는 유럽’ ▲스타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고객과 소통하는 공감 토크쇼 ‘유럽맛집 톡톡' 코너로 구성된다. 오는 11월 13일 진행되며, MC는 인기 개그우먼 홍윤화가 맡는다.

이중 ‘태원준의 맛있는 유럽’은 유럽의 각국 대표 음식에 숨어있는 재미있는 스토리를 소개하는 코너다. 태 작가는 엄마와 함께한 여행을 책으로 출간해 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았으며, TV, 라디오, 강연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유럽의 대표 음식을 직접 요리하는 ‘쿠킹클래스’는 ‘냉장고를 부탁해’ 등 다수의 방송 출연을 통해 유명해진 유럽 출신 미카엘 셰프와 함께 진행한다. 대중성, 요리 난이도, 재료의 신선도 등을 고려한 유럽 대표음식 3가지를 선정해 미카엘 셰프와 4인 기준의 고급 밀키트를 사전에 특별 제작한 뒤 U+유럽맛집 선정 고객에게 방송 전 일괄 배송할 예정이다.

‘유럽맛집 톡톡’에서는 이벤트 응모 시 고객들이 제공한 사연 중 베스트 사연 3개를 소개하고, 생방송 중 실시간으로 ‘찐공감상’ 투표를 진행한다. 1등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300만 원 상당의 신라호텔 숙박권과 4인 식사권, 2등 2명에게는 롯데 호텔&리조트 50만 원권 등 유럽 여행을 대리만족할 수 있는 최상급 경품을 증정한다. 실시간 투표 참여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투뿔한우세트(1명), 한돈세트(5명), 치킨세트(20명)를 증정한다.

응모는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10월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가족과 함께했던 국내외 여행과 맛있는 음식에 대한 사연을 100자 이내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11월 9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찐팬 고객의 관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고자 차별화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고객을 우선 생각하는 세심한 사전 고객 케어와 최상급 경품을 통해 진정한 고객감동을 지속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