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유진로봇, 고성능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는 G7 플러스’ 론칭
상태바
유진로봇, 고성능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는 G7 플러스’ 론칭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0.25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파 진동 기술로 눌러 붙은 먼지나 기름때도 완벽 제거

유진로봇이 자사 동급 모델 대비 스펙과 편의성을 강화한 최신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7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음파 진동을 이용한 VMS(Vive Mopping System)를 도입해 바닥에 눌러 붙은 먼지나 기름때도 완벽하게 닦아낼 수 있다는 게 최대 특징이다. 또한 IEC 국제 테스트를 통해 99.5%의 높은 흡입력을 입증, 가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먼지를 말끔히 흡입하고 H13헤파필터와 사이클론 실린더를 교차 배치해 깨끗한 공기를 배출한다.  

아울러 자울주행에 활용되는 초정밀 고사양 라이다(LiDAR) 기술 센서를 채용해 정확한 공간 분석으로 꼼꼼하고 안전하게 청소를 진행한다. 구글 어시스턴트, G7 플러스 앱을 이용한 원격 청소도 지원한다.

유진로봇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SSG닷컴과 아이클레보 스마트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3일까지 SSG닷컴에서 G7 플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즉시할인 10만 원과 장바구니 쿠폰 1만 5000원, 국민용돈 쿠폰 1만 원, 카드 청구할인 10%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11월 17일까지 아이클레보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즉시할인 10만 원과 스토어찜 적용 시 지급되는 1000원 할인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제품 구매 고객 누구나 G7 플러스 사용 후 사진이나 영상 후기를 작성해 후기 이벤트를 신청하면 참가자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을 지급한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담당자는 “기존 G시리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성능과 편의성을 강화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고품질의 로봇펑소기를 한층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