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마플에서 응원하고 아이패드 미니 받자
상태바
K팝스타 마플에서 응원하고 아이패드 미니 받자
  • 이광재
  • 승인 2013.02.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마이피플, K팝스타2 생방송 투표 이벤트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마이피플에서 SBS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2'의 생방송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팝스타 첫 시즌부터 다음 쇼케이스(media.daum.net/entertain/showcase/kpopstar2)와 모바일 다음 앱을 통해 방송 하이라이트 및 미공개 영상을 제공해온 다음은 이번 시즌부터 이용자들이 무료로 생방송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마이피플에 창구를 열었다.

마이피플 앱을 설치한 후 '친구 추가' 메뉴에서 'K팝스타 투표봇'과 친구를 맺으면 오는 17일부터 4월7일까지 생방송이 시작되는 매주 일요일 저녁 5시부터 실시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K팝스타 투표봇에게 지지하는 후보의 번호 또는 이름이나 팀명을 메시지로 전송하면 된다.

투표는 여러 명의 후보들에게 각각 한 번씩만 가능하다. 발송 건당 과금 되는 유료 SMS 투표에 비해 무료인 마이피플 투표로 보다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하다. 다음은 마이피플에서 생방송 투표를 한 인원 대상 추첨을 통해 매주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비타민워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달 18일부터 3월30일까지 매주 월요일에서 토요일 중에는 K팝스타 최종 우승자를 점쳐 보는 배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K팝스타 투표봇에게 예상 우승자의 이름이나 팀명을 적어 보내면 응모할 수 있다. 인당 하루 1회씩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추첨을 통해 80매의 K팝스타2 생방송 방청권을 증정한다.

배성준 다음커뮤니케이션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마이피플 투표는 모바일과 PC를 통해 누구나 비용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며 "다음은 이 외에도 쇼케이스와 모바일 다음 앱에서 생방송을 실시간 중계하고 그 동안의 하이라이트 및 미공개 영상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K팝스타2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마이피플 K팝스타2 생방송 투표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PC와 모바일 어디에서나 이벤트 안내 페이지(mypeople.daum.net/event/2013_kpopstar2.d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