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 프로토콜, ‘ASM 토큰’ 앞세워 글로벌화 잰걸음
상태바
어셈블 프로토콜, ‘ASM 토큰’ 앞세워 글로벌화 잰걸음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0.2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300만 가입자 보유한 가상자산거래소 게이트아이오 상장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포인트 통합 플랫폼 어셈블 프로토콜의 유틸리티 토큰 ‘ASM’이 해외 주요 가상자산거래소에 속속 상장되며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어셈블 프로토콜은 지난 21일 ASM 토근이 전 세계 3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한 글로벌 가상자산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에 상장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게이트아이오도 홈페이지를 통해 ASM 토큰의 상장을 발표했다. 한국 시간을 기준으로 지난 21일 오후 6시에 거래가 시작됐으며, ASM 토큰을 지원하는 페어는 ASM/USDT, ASM/ETH이다.

이에 따라 ASM 토큰은 지난 9월 이후 일본 리퀴드거래소, 미국 코인베이스 프로에 이어 게이트아이오까지 상장되며 글로벌화에 한발 더 다가설 수 있게 됐다.

어셈블은 ASM 토큰을 활용해 포인트 제공사와 소비자, 가맹점에 기존 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통합해 활용·수익화할 수 있는 비즈니스 생태계를 지향한다. 또한 광고주는 어셈블에 구축된 데이터 인프라를 활용해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박규도 어셈블 대표는 “게이트아이오 상장은 코인베이스 프로 상장에 이어 어셈블 프로토콜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글로벌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