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아이스페라, 국제치안산업박람회서 사이버 범죄 예방 솔루션 소개
상태바
에이아이스페라, 국제치안산업박람회서 사이버 범죄 예방 솔루션 소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10.21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아이스페라는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국제치안산업박람회(2021 KPEX) 경찰 정보통신(ICT)관에 참가해 사이버 범죄 예방 솔루션 3종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 개최되는 국제치안산업박람회는 국내 치안산업 기반을 조성하며 치안 한류를 통한 선진 치안 시스템의 글로벌 전파를 목적으로 경찰청과 인천광역시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에이아이스페라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사이버 범죄 예방 솔루션은 크리미널 아이피, 파이텍션, 프라우드어카운트 등 3종이며 ▲계정 도용 ▲IoT 해킹 ▲국가 시스템 해킹 ▲사이버 사기 ▲온라인 저작권 침해 ▲불법 복제 사이트 등을 탐지 및 예방할 수 있다.

먼저, 크리미널아이피는 24시간 수집한 전 세계의 IP 주소를 기반으로 공격 표면 취약점을 관리하는 검색엔진으로 산업 제어 시스템 등의 IoT 해킹과 사이버 계정 도용 예방에 활용할 수 있다.

프라우드어카운트는 AI와 자연어 분석 처리 기술을 기반으로 금융 거래 사기 및 이상 거래를 탐지하는 솔루션으로, 사이버 사기에 사용된 계좌번호와 전화번호를 조회해 사이버 금융 범죄 예방에 효과적이다.

파이텍션은 드라마, 웹툰, 온라인 게임 등의 문화 콘텐츠 지적재산권의 침해 여부를 탐지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전세계 불법 저작권 침해 사이트를 탐지할 수 있다.

강병탁 에이아이스페라의 대표는 “국제치안산업박람회를 통해 각 국의 경찰청 및 유관 기관에 에이아이스페라의 사이버 위협 탐지 솔루션을 소개하고 국제치안 산업에 활용될 판로를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