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옷, 서울 ADEX서 하드웨어 기반 보안 솔루션 '시큐리티 허브' 소개
상태바
시옷, 서울 ADEX서 하드웨어 기반 보안 솔루션 '시큐리티 허브' 소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10.2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차 보안기업 시옷이 국내 항공 우주 및 방위 산업 분야 종합 무역 전시회인 ‘서울 국제 항공 우주 및 방위 산업 전시회(서울 ADEX 2021)'에 참여해 초고속 경량 하드웨어 보안 기술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울 ADEX는 올해 13회를 맞는 동북아 최대 국제 항공 우주∙방산 전시회로 28개국의 440개 기업이 참여해 ▲수소 연료 대형 드론 ▲유무인 복합 체계 장비 ▲소형 레이저 무기 ▲VR 훈련 체계 ▲다목적 무인 차량 등 신기술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시옷은 이번 전시회에서 반도체 제조업체인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와 함께 하드웨어 경량 암호 모듈 기반 솔루션 제품 ‘시큐리티 허브’를 선보였다. 

초고속 경량 암호 모듈이 탑재된 시큐리티 허브는 영상 보안 시스템 내 설치돼 영상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암∙복호화해 보안성을 높이는 제품이다. KCMVP 검증필 암호 모듈이 탑재돼 국내외 모두 통용 가능한 국내외 표준 알고리즘을 제공하며, 초고화질 영상 데이터를 지연 없이 암∙복호화해 시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박현주 시옷 대표는 “시옷은 2019년 마이크로칩사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을 계기로 이번 서울 ADEX 전시회에도 참여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보안 제품들을 선보이며 자사 보안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는 것이 목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