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생활체육 활성화로 건강한 대한민국 만든다
상태바
SKT, 생활체육 활성화로 건강한 대한민국 만든다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0.1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은 슼포츠타임’ 캠페인 추진...다양한 종목 선수 후원도

줄넘기와 훌라후프, 러닝 같은 간단한 생활스포츠를 즐기는 사진을 SNS에 올리는 것만으로 갤럭시Z플립과 애플워치의 주인이 될 수 있다.

SK텔레콤은 오는 10월 15일부터 11월 14일까지 한달 간 생활스포츠 활성화를 통해 건강한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오늘은 슼포츠타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육체적, 정신적 피곤이 누적된 국민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생활스포츠 활성화를 지원하고, 다양한 종목의 선수 후원을 통한 응원 문화 조성, 대한민국 스포츠의 균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생활스포츠를 즐기는 사진을 ‘오늘은 슼포츠타임’, ‘3명의 후원 선수 중 1명의 이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재하면 된다.

SKT는 매주 1회씩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0, 애플워치7세대, 에어팟프로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게시물을 올린 참여자 가운데 1명을 선정, 갤럭시Z플립3을 선물한다.

특히 SKT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스포츠를 상징하는 선수들에 대한 후원도 진행한다. 과거 마라톤을 통해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인 이봉주 선수와 현 국가대표 럭비 선수 안드레진, 그리고 대한민국 육상의 미래를 책임질 육상 꿈나무 비웨사 선수에게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경식 SKT 스포츠마케팅그룹장은 “생활스포츠와 함께하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기여하고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장애인사이클, 보호종료아동 등을 지원하고 있는 것처럼 앞으로도 스포츠를 통한 ESG 활동을 더욱 활발히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