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조도 성능 개선 가능 메가픽셀 카메라
상태바
저조도 성능 개선 가능 메가픽셀 카메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1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비젼∥ 메가볼 G2

앤비젼이 메다볼(MegaBall) 일체형 실내 데이앤나이트(Day&Night) H.264 메가픽셀 카메라 제품군을 개선한 버전을 발표했다.

2세대 메가볼 G2 카메라는 저조도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 스텔라(STELLAR: Spatio TEmporal Low Light ARchitecture) 기술과 스마트 IR 기술을 갖추고 있다.

이 카메라 제품은 또한 복도에서 더 넓은 범위를 제공할 수 있는 코리도르뷰(CorridorView), 다양한 해상도로 이미지를 확대·축소할 수 있는 기능, SDHC 카드 슬롯을 통한 최대 32㎇의 온보드 SDMC 스토리지 옵션, 새로운 하우징 스타일을 포함한다.

▲ 2세대 메가볼 G2 카메라는 저조도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 스텔라(STELLAR: Spatio TEmporal Low Light ARchitecture) 기술과 스마트 IR 기술을 갖추고 있다.

메가볼 G2 카메라는 1.2MP, 1080p, 1080p WDR, 3MP, 3MP WDR, 5MP 해상도 모델로 사용할 수 있다.

앤비젼에 카메라를 공급하는 아레콘트비전 제품 담당 브라드 도널드슨(Brad Donaldson)은 “메가볼l G2 카메라에 저조도 성능을 대폭 개선한 스텔라와 스마트 IR 기술과 같은 혁신적인 기능을 추가해 우수한 성능, 효율, 다양한 기능을 더욱 높였다”며 “모든 새로운 기능과 함께 메가볼 제품군은 다양한 실내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우수한 감시 카메라가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레콘트비전의 스텔라 기술은 모션 블러(motion blur)와 노이즈를 감소하고 콘트라스트를 개선해 저조도 성능을 끌어올려 거의 완벽하게 어두운 곳에서도 컬러 이미징을 사용할 수 있다.

작지만 강력한 이 카메라는 이미지를 최적화하기 위해 빔의 각도와 세기를 조정해 항상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는 스마트 IR 기술로 더욱 개선됐다.

코리도드뷰를 통해 메가볼 G2 카메라의 이미지는 복도에서 이미지 영역을 넓히기 위해 90도 회전할 수 있고 시스템 대역폭과 스토리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해상도로 이미지를 확대·축소할 수 있다.

풍부한 기능이 있는 메가볼 G2 카메라는 원격 초점·줌 정밀 조리개 렌즈를 장착해 쉽고 빠르게 설정할 수 있고 더 나은 이미징을 선사한다.

또한 5MP 모델에서는 180도 및 360도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파노라마 렌즈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메가볼 G2 제품들은 1080p 모델과 3MP 모델에서 최대 100㏈ 전체 해상도의 WDR(Wide Dynamic Range)를 제공하고 통합 케이블 관리 구조와 3축 조정 기능을 제공하므로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이 카메라들은 표면형과 매립형 돔 구성으로 사용할 수 있고 새로운 벨 마운트 구성은 스마트 IR 기술을 갖추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