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뉴타닉스, 최승철 뉴타닉스코리아 신임 대표 선임
상태바
뉴타닉스, 최승철 뉴타닉스코리아 신임 대표 선임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0.0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시장 공략 가속

뉴타닉스코리아가 새로운 선장을 맞았다.

글로벌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컴퓨팅 선도기업 뉴타닉스는 한국 비즈니스를 총괄할 최승철 대표를 뉴타닉스코리아의 새로운 수장으로 선임했다고 7일 밝혔다.

신임 최승철 대표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등 핵심적 컴퓨팅 기술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온 업계 전문가로, 스플렁크코리아 대표를 역임했으며 테라데이타, 인포매티카 대표, 한국 HP에서 재직했다.

향후 뉴타닉스의 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해 국내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역량을 집중할 것으로 알려졌다.

최 대표는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시장의 리더이자 하이퍼 컨버지드인프라(HCI)를 개척한 뉴타닉스에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돼 기쁘다”라며, "더 많은 고객이 뉴타닉스 클라우드 플랫폼의 장점을 누릴 수 있도록 HCI를 뛰어넘어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매트 영 뉴타닉스 아태지역 총괄 매트 부사장도 “최승철 대표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더 많은 한국 기업들이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를 사용해 성공적 클라우드 여정을 결정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타닉스는 GS그룹, 동원그룹, 신세계 I&C, 한국수출입은행, SK해운, 제주신화월드, 한국서부발전, 대한소방공제회,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동국대학교의료원 등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