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스마트 전략 내세운 '크로스 클라우드' 출시
상태바
VM웨어, 스마트 전략 내세운 '크로스 클라우드' 출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10.06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가 글로벌 멀티 클라우드 콘퍼런스 VM월드 2021에서 ‘VM웨어 크로스 클라우드’ 통합 서비스를 출시하며, 유연하고 안전하게 적응할 수 있는 클라우드 스마트 전략을 발표했다.

이번 콘퍼런스에서 VM웨어는 크로스 클라우드 통합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멀티 클라우드 시대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의 사용 촉진 ▲비용 효율성 및 유연성 확대 ▲모든 클라우드 통제 및 보안성 강화 등의 강력한 세 가지 핵심 이점을 담은 스마트한 전략을 구축했다.

VM웨어 크로스 클라우드는 디지털 비즈니스용 클라우드로 고객이 유연성과 보안을 바탕으로 모든 클라우드에서 앱을 구축·실행·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VM웨어는 제품 포트폴리오의 기능을 ▲클라우드 네이티브 앱을 구축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최신 ‘앱 플랫폼’ ▲엔터프라이즈 앱을 운영하고 실행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여러 클라우드에서 앱의 성능과 비용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클라우드 관리’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든 앱을 연결하고 보호하는 ‘보안과 네트워킹’ ▲분산된 업무 인력에 권한을 부여하는 ‘디지털 워크스페이스와 에지 솔루션’ 등으로 확장·제공한다.

마크 로마이어 VM웨어 수석 부사장은 “VM웨어는 기업들이 비즈니스 혁신과 IT 통제력,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는 잘못된 인식을 타파한다. VM웨어가 발표한 이번 클라우드 혁신은 고객이 비용과 리스크를 절감해 경제성을 높이는 한편 인프라 및 운영을 현대화하고 개발자 생산성을 배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