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베스핀글로벌-네이버클라우드, ‘일잘러들을 위한 단독 패키지’ 출시
상태바
베스핀글로벌-네이버클라우드, ‘일잘러들을 위한 단독 패키지’ 출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9.3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과 네이버클라우드는 스마트워크의 효과적인 운영을 돕고 고객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일잘러들을 위한 단독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단독 패키지 상품은 네이버웍스 신규 가입 할인, 기업용 AI 서비스 이용 크레딧 제공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벤트는 9월 30일부터 11월 말까지 진행된다.

네이버웍스는 네이버클라우드의 업무용 협업 도구로 메시지, 메일, 캘린더, 드라이브 등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클라우드를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제공해 스마트워크의 실현을 돕는다. 특히, 베스핀글로벌을 통해 가입하면 다양한 무료 서비스와 체험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허남주 네이버클라우드 영업이사는 “네이버웍스는 비대면 환경에서의 효율적인 업무를 위한 핵심 기능을 담고 있는 협업 도구로 이번 베스핀글로벌과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기업이 네이버웍스를 경험하고, 업무 혁신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유형준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사업 담당은 “국내 기업들의 업무 방식 및 조직 운영이 반영된 네이버웍스로 쉽고 편리하게 업무 능률을 높일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했다. 개인의 업무 효율성뿐만 아니라 나아가 기업의 업무 생산성도 향상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