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작지만 강한 레이저 복합기 2종 론칭
상태바
캐논코리아, 작지만 강한 레이저 복합기 2종 론칭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9.2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600dpi급 고해상도로 분당 33매∙38매 고속 출력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강력한 성능을 갖춘 콤팩트 복합기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복사와 스캔, 팩스, 프린트 등 다양한 기능을 지닌 소형 레이저 복합기 ‘MF830Cx’와 팩스 기능을 제외한 ‘MF832Cx’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고속출력, 고해상도 사용편의성까지 고려한 두 모델은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파워풀한 성능과 자랑한다.

온디멘드 정착방식을 채용해 순간 가열하기 때문에 대기시간 필요 없이 바로 출력이 가능하며, MF830Cx는분당 33매, MF832Cx는 분당 38매의 고속 출력을 지원한다. 또한 9600dpi 상당의 고해상도로 그래픽이나 작은 문자까지 선명하게 출력할 수 있다.

기능 역시 다양하다. 무선 네트워크 지원으로 어디서나 자유롭게 프린터와 연결할 수 있으며,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프린트까지 지원해 활용도가 높다. 아울러 자동양면 인쇄를 기본 장착해 빠른 양면인쇄로 용지 절약과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일체형 토너 카트리지로 편의성을 높였다. 대용량으로 자주 교체할 필요가 없고, 슬림한 감광 드럼이나 현상기, 토너등을 일체화해 카트리지 교체도 간단한 조작으로 가능하다.

두 개의 센서로 양면을 한 번에 스캔하는 고속 양면 스캔 기능도 갖췄다. PC의 스캔 드라이버 사용 없이 복합기 본체 조작만으로 스캔한 데이터를 이메일이나 폴더로 송신할 수 있어 사내외 데이터 공유에 용이하다. 이외 PC팩스 송신과 NFC 등 기능이 있다.

두 모델은 사용자 인증, 사용량 리포트 등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유니 플로{uni FLOW} 온라인 익스프레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는 “두 제품은 컴팩트한 사이즈지만 강력한 성능과 사용편의성을 충분히 고려했다”며, “다양한 기능을 지닌 만큼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