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정부 마케팅 지원 사업 잇따라 선정
상태바
세미솔루션, 정부 마케팅 지원 사업 잇따라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1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솔루션이 정부 지원사업에 잇따라 선정되면서 국내 유망 중소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주문형 반도체 및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및 고품격 블랙박스 개발 생산 업체 세미솔루션은 자사가 최근 국내외 각종 마케팅 정부지원사업에 잇따라 선정됐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올해 중소기업진흥공단 및 벤처기업협회, KIDP(한국디자인진흥원) 등에서 선정하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에 다수 신청한 결과 총 10여개의 지원사업에 선정됐거나 대기중에 있다”고 전했다.

세미솔루션은 현재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주최한 ▲2015 일본 G-FAIR 한국 상품 전시회 지원사업’ ▲‘2015 중국 제남 한국 상품 전시회’,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주최한 ▲‘고성장기업 수출 역량 강화기업 지원사업’ 등에 선정돼 시장성이 뛰어난 중국과 일본 등 해외시장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도 온라인 해외 마케팅(전자무역 프론티어 기업) 지원사업’, 중소기업청 ▲‘2015 마케팅 이노베이션 지원사업’ ▲’벤처협회 ‘월드 가전 브랜드쇼 지원사업’, KIDP ▲‘디자인 인력 지원사업’ 등에도 선정돼 해외 판로 개척은 물론 국내 시장을 대상으로도 각종 우수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고성장기업 수출 역량 강화기업 지원사업’은 기업이 수립한 수출 마케팅 프로그램 실행에 필요한 거의 모든 분야를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해외시장 개척 및 해외마케팅에 필요한 일련의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에 세계 시장 진입을 노리는 기업으로서는 매우 유용한 지원사업이다.

세미솔루션 관계자는 “최근 잇단 국내외마케팅 지원사업 선정의 배경으로 자사가 보유한 우수한 블랙박스 기술력 및 지속 발전 가능한 우수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이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의 글로벌 마케팅에 집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2015년도 정부지원사업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국내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평가해 고성장·고가치 기업으로서의 사업 비전 및 사업 확장 가능성이 있는 분야와 기업에 집중적으로 국내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