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다후아, 제2회 ‘파트너 데이’ 온라인 개최
상태바
다후아, 제2회 ‘파트너 데이’ 온라인 개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9.2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후아 테크놀로지가 10월 13일부터 양일간 ‘디지털 미래의 창조’를 주제로 온라인 파트너 데이를 개최한다.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22개 글로벌 기술 파트너와 협력해 ▲융합성 검토 ▲업계 트렌드 공유 ▲디지털화 및 스마트 등의 미래를 논의할 예정이다.

다후아는 혁신적인 협력 방식을 통해 세계 최고 기술 파트너들과의 상호이익 생태계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파트너 기업들은 보안과 사물인터넷(IoT) 분야에 적용되는 새로운 스마트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공지능(AI), 클라우드 솔루션과 경보 모니터링 및 리테일, 스마트빌딩·부대 시설, 핵심 인프라, 운송 등 특정 시장에 초점을 두고 있다.

아울러 올해 행사는 다후아의 특별한 제품과 제3자 솔루션과의 호환성을 선보이는 자리로, 다후아 전문가들은 6개 허브에서 별도로 사이버 보안 & 사생활 보호, Full-Colo 2.0, TiOC 2.0등 다후아의 혁신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후아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면서 오늘날 업종 간의 디지털 융합과 다양한 도전이 보안업체의 통합을 촉진하고 있다. 파트너와 함께 디지털 미래를 구축하고, 고객에게 올바른 솔루션을 함께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