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퀀텀 '하이브리드 데이터 센터' 보안 기능 확장
상태바
체크포인트, 퀀텀 '하이브리드 데이터 센터' 보안 기능 확장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9.2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는 운영 자동화 및 초확장성을 갖춘 플랫폼을 통해 자사의 퀀텀 하이브리드 데이터 센터 보안 솔루션의 기능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현대적 데이터센터와 네트워크는 온프렘과 클라우드에서 수요에 따라 위협 방지 성능을 확장하기 위해 자동화 및 인공지능(AI)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안 아키텍쳐의 유연성을 필요로 하며, 더불어 간소화되고 통합된 관리 체계가 요구된다.

이에 체크포인트는 자사 보안 관리 어플라이언스 ▲체크포인트 R81.10 소프트웨어 ▲체크포인트 퀀텀 마에스트로 175 ▲체크포인트 퀀텀 스마트-1 등을 통해 필요에 따라 워크로드를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 사이에서 보다 유연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체크포인트의 하이브리드 데이터 센터 보안 포트폴리오는 ▲데이터 센터에 대한 가장 높은 수준의 위협 예방 ▲일상 운영에서 성능 개선 ▲데이터 센터 운영 자동화 및 확장 가능성 ▲확장 가능한 보안 관리와 컴플라이언스 등을 제공해 기업들은 이제 에지에서 애플리케이션과 워크로드를 제공함으로써 더 낮은 비용으로 반응 시간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타이 그린버그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은 “보안 위협의 빈도가 더욱 높아지고 정교해지는 상황으로 자동화된 위협 방지 및 보안 정책 오케스트레이션은 확대되고 있는 위협 환경을 따라잡는 것이 핵심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체크포인트의 하이브리드 데이터 센터 보안 솔루션은 복잡하지 않게 기업의 성능과 확장성을 향상시킨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