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아카데미, 7번째 지점 분당교육센터 신규 오픈
상태바
한컴아카데미, 7번째 지점 분당교육센터 신규 오픈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9.2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컴그룹 메타버스 인력 양성 및 취업 연계 프로그램 제공

한글과컴퓨터그룹의 전문 교육기관 한컴아카데미의 7번째 지점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오픈했다.

한컴아카데미는 분당교육센터에 9월부터 메타버스 과정을 만들어 한컴그룹의 메타버스 전문 인력 양성에 기여하고, 취업을 연계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메타버스 과정은 기초부터 중급, 심화까지 현업에서 활용도가 높은 교육 내용으로 단계별 로드맵을 수립하고 있으며, 향후 최신 트렌드 파악을 위한 다양한 컨퍼런스도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드론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드론 코딩, 임무 특화 교육, 산업별 특화 응용 교육 과정을 세분화하고, 경기도 가평군 청리움을 연계해 최적의 드론 실습 환경을 제공한다.

이시연 한컴아카데미 대표는 “평생 직장의 개념이 사라지고, 전직이 늘어나는 등 노동 시장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한컴아카데미의 전문화된 교육 훈련으로 메타버스, 드론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최적화된 전문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2년 개원한 한컴아카데미는 자율주행, 인공지능, 드론, 로봇 등 12개의 산업 분야에 140여 개의 전문 교육 과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사는 공공기관·기업 등 총 1500여 개, 연간 교육생은 1만 5000명에 달한다.

현재 분당교육센터 외에 서울 2곳(구로, 사당), 경기도 판교, 전북 전주, 대구, 경기도 가평에 거점을 확보하고 있으며, 자세한 교육 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