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놀로지, 자동차 SW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MDS테크놀로지, 자동차 SW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5.18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DS테크놀로지가 자동차의 안전성, 신뢰성, 편의성 향상을 위한 최신 SW 개발 기술과 국내외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2015 자동차 SW 개발자 컨퍼런스’를 20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DS테크놀로지는 매년 자동차 제조사, 부품사, 전장 SW기업의 개발자를 대상으로 국내외 최신 기술 동향과 다양한 개발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대규모의 컨퍼런스를 개최해 왔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자동차 SW 개발 효율을 획기적으로 높이면서도 자동차 SW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최신 기술과 실제 적용사례들을 소개한다. 해를 거듭할수록 규모와 수준이 발전해 매년 500여명이 참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SW 컨퍼런스로 자리매김했다.

▲ MDS테크놀로지가 작년에 개최한 2014 자동차 SW 개발자 컨퍼런스에는 자동차 제조사, 부품사, 전장 SW 회사 등의 개발자 520여명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올해 6회째 개최하는 컨퍼런스는 ‘자동차의 혁신! SW 개발의 혁신!’이라는 주제로 스마트카 기반 기술인 ADAS 기술을 비롯해 ISO 26262, AUTOSAR, 멀티코어, 타이밍, 보안 등 자동차 개발 혁신을 위한 핵심 이슈들을 총망라할 예정이다.

이상헌 MDS테크놀로지 대표는 “글로벌 자동차 기업들은 연구개발에 과감히 투자해 5년 이내에 스마트카 기술이 접목된 자율주행차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우리나라 자동차 SW 개발자들도 선진 기술들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개발 효율을 높이고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이 시급하다”고 말했다.

한편 MDS테크놀로지가 주최하고 한국자동차공학회가 후원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총3개 트랙, 22개 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20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