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앤컴퍼니, ‘곰믹스 프로’ B2B 고객 전용 ‘곰믹스마켓’ 오픈
상태바
곰앤컴퍼니, ‘곰믹스 프로’ B2B 고객 전용 ‘곰믹스마켓’ 오픈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9.1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2B 서비스 오픈...영상 소스 콘텐츠 구입하면 편집 프로그램으로 즉시 연계

이제는 초등∙중등∙고등∙대학교를 비롯한 교육기관과 기업 고객들도 곰앤컴퍼니의 영상 편집 소스 플랫폼 ‘곰믹스마켓’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동영상 소프트웨어 전문업체 곰앤컴퍼니는 곰믹스마켓의 B2B 서비스를 공식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곰믹스마켓은 곰앤컴퍼니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GOM Mix Pro)'의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동영상 편집 소스 마켓이다. 배경음, 효과음, 아이콘, 폰트 등 동영상 편집 시 필요한 다양한 소스 콘텐츠를 한곳에 모아둬 이용자가 선택적으로 구매·활용할 수 있다.

이번 비즈니스용 서비스는 온라인 수업과 재택근무의 일상화로 인해 증가한 B2B 시장의 니즈를 반영했다. 기존 곰믹스 프로의 B2B 고객이라면 곰믹스 마켓 회원가입 후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 후 다운로드한 소스 콘텐츠는 자동으로 곰믹스 프로로 연계된다.

또한 모든 소스 콘텐츠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별도의 비용 지불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폰트, 무료 아이콘 등도 제공된다.

곰앤컴퍼니 관계자는 “교육과 기업 현장에서 온라인 영상 활용 사례가 늘어나면서 곰믹스 프로의 B2B 고객도 확대되고 있다”며, “개인 고객에게만 제공됐던 곰믹스 마켓 서비스에 대한 B2B 고객의 니즈가 꾸준히 포착돼 서비스 확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프로그램 이용 편의성을 높여줄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