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프레소-브릿지디, 일본 AI SIEM 서비스 MOU 체결
상태바
로그프레소-브릿지디, 일본 AI SIEM 서비스 MOU 체결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9.1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그프레소는 최근 일본 보안 솔루션 유통기업 브릿지디와 일본 내 인공지능 통합 보안 관제 시스템(AI SIEM) 서비스 사업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브릿지디는 히타치, 소프트뱅크, 도호쿠전력 등을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는 사이버 보안 유통기업이다.

협약을 계기로 로그프레소는 그동안 한국 사이버 보안 시장에서 쌓은 경험과 기술력을 일본 클라우드 보안 관제 시장에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로그프레소는 자체 개발한 AI 플랫폼을 기반으로 사이버 보안, IT 운영 관리, 이상 거래 탐지, 제조 공정 최적화, 실시간 마케팅 캠페인 등 다양한 분야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15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로그프레소는 일본 보안 솔루션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AI SIEM 서비스 리더십을 확보하고, 일본 시장에서 요구하는 각종 컴플라이언스 이슈를 만족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구동언 로그프레소 상무는 "브릿지디를 통해 일본 기업들의 요구 사항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금융, 반도체, 화학, 정유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쌓아온 경험을 일본 시장에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