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개인건강관리 플랫폼 ‘라이프월릿’ 업그레이드
상태바
NDS, 개인건강관리 플랫폼 ‘라이프월릿’ 업그레이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9.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건기식 추천 등 온라인몰 기능 추가

농심그룹의 IT전문기업 엔디에스(NDS)가 개인건강관리 플랫폼 ‘라이프월릿’의 사용자 편의성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했다.

NDS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과 구매 등 온라인몰 기능을 추가한 ‘라이프월릿 2.0’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존 라이프월릿은 건강검진 결과, 처방전 등 의료 마이데이터 관리에 집중했지만 이번 2.0 버전은 개인건강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용자가 맞춤형 건기식을 추천 받고 곧바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몰 기능을 지원한다.

전문가 자문을 통해 NDS가 개발한 영양학적 추천 알고리즘을 적용, 14가지 유형으로 개인건강상태를 분류하고 유형별로 가장 필요한 영양소와 섭취방법, 식단 등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NDS는 개인 맞춤형 건기식 추천 알고리즘을 API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보험사, 카드사 등 금융 마이데이터 사업자들과 다양한 건강관리 서비스·솔루션의 연계 개발에도 나설 계획이다.

라이프월릿 2.0 출시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프월릿 앱에서 건강검진결과를 최초 등록하거나 문진에 응답하기만 해도 경품을 증정한다. 또 SNS 인증샷, 댓글 이벤트, 이달의 구매왕 등 풍성한 경품행사도 준비돼 있다.

김중원 NDS 대표는 “라이프월릿 2.0 출시 이후에도 다양한 헬스케어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건기식 제품 라인을 보강 할 것”이라며, “건강관리와 관련된 컨텐츠와 신규 기능 개발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향상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프월릿은 본인의 건강나이를 확인하고 혈당·혈압 관리, 목표 걸음 관리, 건강운세, 건강뉴스 등 유익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라이프월릿’을 검색해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