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다임, ‘비즈52’ 근태 관리 편리성 대폭 상승
상태바
사이버다임, ‘비즈52’ 근태 관리 편리성 대폭 상승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1.09.0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리자 화면 전면 리뉴얼, 근태 통계, 근무기록 보정, 퇴직자 관리 기능 등 업데이트로 근태관리 편의성 높여
변경되는 근로기준법과 고객 피드백에 즉시 대응하여 주기적 업데이트 진행…. 이용자 만족도 증대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는 근태 관리를 하는 관리자들의 요구와 개선사항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근태관리 솔루션 '비즈52'를 업데이트 했다고 한다. 주 52시간 근무제도에 맞춰 직원들의 근태관리를 더욱 정확하고 편리하게 하는 이번 업데이트는 디자인, UI, UX도 대폭 업데이트 했다고 전했다.

우선, IT솔루션을 활용한 근태 관리가 익숙하지 않은 관리자들을 위해 시스템 관리 화면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하도록 사용성을 높이는 디자인을 반영했다. 명확성과 가독성을 높이는 화면과 아이콘으로 UI를 구성하고 관련 메뉴로 바로 갈 수 있는 링크, 다양한 검색 필터 기능 등을 추가해 이용자 경험 즉, UX를 강화하였다.

또한, 기록된 근태 현황을 승인을 통해 수정할 수 있는 근무기록 보정, 외근/출장형식의 시간외근무 신청, 연장근무시간 중 가산수당 지급대상만 별도 조회, 퇴직일자 설정 및 복직 처리 등의 기능 외에도 다양한 기능 업데이트로 근태관리 편의성을 향상했다.

특히, 수당 계산을 보다 편리할 수 있도록 구현한 통계 기능은 소규모 사업장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판단된다. 출퇴근, 시간외근무, 야간, 휴일, 휴가 등이 자동 반영된 통계 데이터로 합산된 근무기록에 임금을 곱하는 간단한 계산만으로 근로자의 임금 계산을 마칠 수 있기 때문에 계산 착오로 인한 법정 수당의 과소/초과 지급 등의 노무 리스크를 방지한다.

사이버다임은 “직관적인 시스템 관리 화면과 다양한 근태관리 기능 강화로 보다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근태관리 경험을 제공하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비즈52는 변화되는 근로기준법에 즉시 대응하고 고객의 니즈를 적극 수용한 솔루션 업데이트로 이용자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비즈52는 유연 근무제 관리, 주 52시간 초과 근무 방지, 휴가 관리, 직원들의 근태 현황 실시간 확인 및 집계가 가능한 기업용 근태관리 솔루션이다. 복잡한 솔루션 도입 과정 없이 관리자가 홈페이지(www.biz52.co.kr) 회원 가입 후 회사에 적합한 근무제 생성해 사용자의 근태를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용 인원 수에 따라 과금 되며 직원 수 상관없이 1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