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백신 ‘옵스나우 시큐리티’ 출시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백신 ‘옵스나우 시큐리티’ 출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9.0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도입 기업과 담당자들의 쉽고 안전한 클라우드 업무 환경을 위해 클라우드 보안 백신 ‘옵스나우 시큐리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하는 옵스나우 시큐리티는 안전한 클라우드 업무 환경을 만드는 멀티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 플랫폼으로 현재의 클라우드 보안 수준이나 상태를 진단하고 개선을 돕는다. 핵심 기능으로는 ▲클라우드 보안 취약점 진단 및 분석 ▲세분된 보안 정책 위반 결과 제시▲주요 보안 현황 가시화 등이 있다.

베스핀글로벌 관계자에 따르면, 옵스나우 시큐리티는 기업의 클라우드 자산에 대해 국내외 컴플라이언스 및 모범 사례를 기반으로 멀티 클라우드 환경의 보안 취약점을 진단한다. 진단된 취약점은 각 클라우드 공급사별로 분석돼 결과는 위험 수준과 위반 자산 수, 정책 등의 항목으로 세분화해 보여진다.

이러한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기업의 보안 목표와 수준을 점수로 제공하고 대시보드에서 주요 보안 현황을 그래프와 도표를 통해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한다. 대시보드에서는 각 클라우드 공급사별 보안 점수, 컴플라이언스 보안 점수, 프로젝트별 보안 점수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신속한 대응 및 재발 방지를 위해 보안 위반 자산 및 정책 목록을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한다.

정현석 베스핀글로벌 섹옵스 본부장은 “클라우드 보안은 완전히 새로운 환경에서의 보안이기 때문에 클라우드를 도입하는 순간, 기업은 조직의 보안 목표와 수준, 정책을 마련하는 것부터 신규 보안 취약점에 대한 대응까지 다양한 어려움에 직면한다. 옵스나우 시큐리티는 이러한 기업과 담당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고 안전한 클라우드 업무 환경을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