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부문 리더 선정
상태바
VM웨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부문 리더 선정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9.0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는 시장조사기관 가트너가 발표한 ‘2021년 매직 쿼드런트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보고서에서 4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실행력’과 ‘비전 완성도’ 두 가지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VM웨어 워크스페이스 원은 가트너가 발표한 ‘2021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툴의 핵심 기능’ 보고서에서 네 가지의 적용 사례 중 보안 주도 관리, 원격 근무 관리, 현대적인 윈도우 관리 등 세 개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VM웨어 관계자는 워크스페이스 원 외에도 VM웨어 카본 블랙 클라우드와 VM웨어 SASE(Secure Access Service Edge)가 포함돼 더욱 안전하고 매끄러운 직원 경험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VM웨어 워크스페이스 원 플랫폼의 구성 요소 중 하나인 VM웨어 워크스페이스 원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UEM)는 모든 플랫폼에서 모든 디바이스를 관리하고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샨카 아이어VM웨어 수석 부사장 겸 엔드유저 컴퓨팅 부문 총괄 사장은 “VM웨어는 많은 IT 팀이 이처럼 복잡한 최종 사용자 환경을 원활히 지원할 수 있도록 VM웨어 워크스페이스 원을 지속 혁신할 것이며, 4년 연속 리더 선정이라는 이번 성과는 이러한 VM웨어의 노력을 증명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