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화질과 휴대성 겸비한 ‘시네빔’ 프로젝터 신제품 론칭
상태바
LG전자, 화질과 휴대성 겸비한 ‘시네빔’ 프로젝터 신제품 론칭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9.0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면 맞춤 기능으로 실내외 모두에서 최적 효용성 발휘

LG전자가 고화질은 물론 휴대성과 기능성을 모두 겸비한 ‘LG 시네빔(CineBeam)’ 프로젝터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모델명 PF610P)은 최대 120형 화면에 풀HD 해상도를 갖춘 제품이다. 본체 무게 1.7kg으로 휴대성도 뛰어나다. 또한 화면 모양 왜곡을 손쉽게 보정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춰 집에서는 물론,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밝기는 촛불 1000개를 동시에 켰을 때와 유사한 1000안시루멘 수준이며, 15만:1 명암비로 시인성도 뛰어나다. 밝은 부분을 더 밝게, 어두운 부분을 더 어둡게 표현하는 HDR도 지원해 자연스럽고 생동감 넘치는 화질을 보여준다.

아울러 웹OS 5.0을 탑재해 유·무선 네트워크만 연결하면 유튜브, 웨이브, 왓챠, 티빙 등을 통해 어디서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연결성도 우수하다. 에어플레이2와 미라캐스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iOS(12 이상)가 적용된 IT기기는 물론, 안드로이드OS(6.0 이상)를 탑재한 IT기기와도 편리하게 화면 공유가 가능하다.

LG전자는 고객이 집안, 야외 등 다양한 사용환경에서 사용하는 경우를 고려해 신제품에 향상된 화면 맞춤 기능을 탑재했다. 고객은 간단한 리모컨 조작만으로 네 개의 화면 모서리를 조정해 반듯한 화면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제품과 투사화면의 높이 차이가 있는 경우 각도에 따른 왜곡을 방지하기 위해 ‘상하 자동’ 화면 맞춤 모드도 제공한다.

이 제품의 출하가는 99만 원이다.

LG전자 김선형 한국HE마케팅담당은 “신제품은 고화질에 휴대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집안에서는 물론, 캠핑장에서도 사용하기 제격”이라며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LG시네빔 제품을 선보여 빔프로젝터 시장 리더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LG전자는 이 제품의 예약판매를 오는 9일까지 실시한다. 이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4만800mAh 용량 외장배터리(20만 원 상당)와 유명 패션브랜드 카네이테이와 만든 전용가방·스툴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