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투케이엠시스템즈, 총판 계약 맺으며 신규 시장 개척에 협력
상태바
주니퍼 네트웍스-투케이엠시스템즈, 총판 계약 맺으며 신규 시장 개척에 협력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8.3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전문기업 주니퍼 네트웍스가 투케이엠시스템즈와 총판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투케이엠시스템즈는 네트워크 부문 정보 시스템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와 보안 솔루션 컨설팅, 구축, 유지 보수 부문에서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주니퍼 네트웍스는 투케이엠시스템즈의 기술력과 세일즈 맨파워를 기반으로 신규 고객 창출, 새로운 리셀러 발굴을 통해 커머셜 시장 고객을 확대할 계획이다.

투케이엠시스템즈는 주니퍼의 AI 기반 네트워크·보안 솔루션에 대해 비교적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을 적극 공략해 신규 고객 확보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주니퍼 네트웍스는 투케이엠시스템즈의 총판 합류로 커머셜 부문 영업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됐다. 기존 총판들과 상호 보완할 수 있는 니치 마켓을 발굴하고, 시장 공략에 최적화된 리셀러들을 적극적으로 영입해 유기적인 협업 체계를 구축하겠다는 것이다. 아울러 투케이엠시스템즈가 갖추고 있는 기술 지원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 지원 시스템도 강화할 예정이다.

투케이엠시스템즈는 이동근 대표는 “우리는 영업만을 전문적으로 수행한 업체들보다 고객의 세세한 부분까지 파악해야만 하는 업무 특성 때문에 사용자들의 니즈를 확실하게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다. 이번에 주니퍼와 총판을 체결함으로써 기존 고객들에게 최첨단 네트워크·보안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게 됨은 물론 새로운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력을 강화할 수 있게 돼 다양한 측면에서 강력한 무기를 장착하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주니퍼 네트웍스의 채기병 지사장은 “투케이엠시스템즈와의 총판 체결은 신규 커머셜 시장 공략을 위한 새로운 도전이자, 기회로 주니퍼 영업에 긍정적인 기폭제로 작용할 것이다. 다양한 능력을 갖춘 신규 총판과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는 기존 파트너들과 함께 고객의 네트워크를 혁신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