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 R3·NO6 풀l HD’로 국내 시장서 인기 쌍끌이
상태바
팬택, ‘베가 R3·NO6 풀l HD’로 국내 시장서 인기 쌍끌이
  • 이광재
  • 승인 2013.02.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가의 최강 LTE 스마트폰 '베가 R3'와 '베가 NO6 풀 HD'가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팬택(대표이사 부회장 박병엽)은 베가 R3가 주말 개통량 1만2000대를 기록한데 이어 베가 NO6 풀 HD가 출시하자 마자 일개통량 3000대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7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 보기 위한 폰 베가 NO6 풀 HD는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대화면 고화질 스마트폰 시장을 빠른 속도로 선점해 나가고 있다. 설 직후에는 일개통량 최대 5천대를 기록하는 등 단기간에 10만대 판매 돌파가 가능할 것으로 팬택은 기대하고 있다.

특히 팬택은 베가 NO6 풀 HD가 최근 인터넷에서 회자되고 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계급도 애플리케이션'에서 최고 자리인 왕의 자리에 등극하고 국내 최대 모바일 포털 세티즌에서 휴대폰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조영식 팬택 국내마케팅전략실장(상무)은 "베가 R3는 5.5인치 미만의 제품군에서 베가 NO6 풀 HD는 5.5인치 이상의 제품군에서 최강의 성능과 혁신 기능을 갖춘 LTE 스마트폰"이라며 "팬택은 베가 R3와 베가 NO6 풀 HD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국내 시장 2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팬택은 베가 NO6 풀 HD의 출시를 기념해 베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ega.kr)에서 오는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가 NO6 풀 HD 소개 영상을 공유하고 베가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베가 NO6 풀 HD와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