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니, 해외 유명 NFT 무료증정 래플 이벤트 실시
상태바
미르니, 해외 유명 NFT 무료증정 래플 이벤트 실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8.2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인피니티, 샌드박스, 추비 NFT 등 증정

이더리움(ETH) 기반 대체불가능토큰(NFT) 거래소 미르니는 오는 31일부터 엑시인피니티, 샌드박스, 추비 등 해외 유명 NFT를 추첨을 통해 무료 증정하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래플(Raffle)은 추첨이나 응모로 한정판 제품의 구매 자격을 얻거나, 제품을 받는 이벤트다. 블록체인 및 NFT 분야에서 래플 방식의 이벤트를 접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응모자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추첨을 통해 NFT를 증정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 선정의 모든 과정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투명하게 공개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미르니 회원 가입 후 메타마스크 등 이더리움 지갑을 연동하면 응모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익일 오후 5시 발표된다.

당첨자로 선정돼 수령한 NFT는 오픈씨, 라리블 등 해외 NFT 거래소에 즉시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로 판매할 수 있으며, 추후 미르니 거래소에서의 판매도 지원될 예정이다. 

미르니 무료 NFT 래플 이벤트로 주어지는 해외 유명 NFT들은 거래 활동이 활발해 현금화가 쉬운 NFT로 구성돼 있다. 일례로 이달 31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 샌드박스의 아이템 NFT를 무료 증정한다. 또 내달 2일에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생성된 총 1만 개의 움짤(GIF) 캐릭터 ‘추비’의 NFT, 내달 9일에는 블록체인 게임 엑시인피니티의 캐릭터 NFT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미르니는 현재 △크립토키티 △크립토펑크 △해시마스크 △샌드박스 등 이더리움 기반 해외 유명 NFT를 한국어로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