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코리아-서울대학교, '앤시스 다중 물리 캠퍼스 솔루션' 기증식 열어
상태바
앤시스코리아-서울대학교, '앤시스 다중 물리 캠퍼스 솔루션' 기증식 열어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8.2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시스코리아가 서울대학교에 앤시스 다중 물리 캠퍼스 솔루션 제품 1250 카피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을 통해 서울대학교 교수진은 학습 리소스를 통해 교육 과정 개발에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됐으며 대학 내 연구원들 또한, 공학을 비롯해 첨단 의료 혁신부터 새로운 에너지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연구에 앤시스의 시뮬레이션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념하는 기증식은 8월 25일 서울대학교에서 열렸으며, 이영우 앤시스코리아 상무와 차국헌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장 등이 참석했다.

앤시스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앤시스 다중 물리 캠퍼스 솔루션은 물리, 신소재, 전기, 전자, 기계 등 다양한 공학계열 학과에서 수업과 연구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다. 

해당 프로그램은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기술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학습 리소스를 제공해  학생들이 어렵고 복잡한 개념을 미리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영우 앤시스코리아 상무는 “앤시스코리아는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의 선도기업으로서 국내 이공계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여러 대학과 꾸준히 협력하고 있다. 이번 앤시스코리아의 소프트웨어 기증이 학생들에게 최고 수준의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교육을 제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 앤시스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해서 우수 인력 양성을 위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