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 ‘myWD’로 보안감시 등 영역 강화
상태바
WD,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 ‘myWD’로 보안감시 등 영역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1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D(웨스턴디지털)가 강화된 ‘myWD 파트너 프로그램’을 출시를 발표했다.

WD의 파트너 프로그램은 MSP, VAR파트너, SI 사업자를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제품 솔루션 센터, 업계 관련 마케팅 자산 및 온디맨드 제품 교육 등 새로운 프로그램이 추가됐다.

새로운 사이트는 myWD 파트너를 대상으로 1년 이상의 설문조사 및 지속적인 피드백을 바탕으로 파트너사들이 적절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을 개선했다.

새로운 기능은 ▲보안감시, NAS 및 데이터센터 등 성장하는 시장의 솔루션 판매 센터 ▲업계 관련 마케팅 자산 ▲WD 유니버시티를 통한 온디맨드 온라인 제품 교육 ▲공식 판매자로부터 WD 제품을 구입한 사람들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적립 시스템 등이다.

제이미 보 WD월드와이드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2012년 myWD 프로그램 발표 이래 전세계 190개국, 17개 언어에 걸쳐 2만5000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협력하며 성장해왔다”며 “이번 myWD의 재 출시로 WD는 NAS, 보안감시 및 데이터센터 등 성장하는 스토리지 응용 분야에서 파트너사들이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채널 투자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myWD 파트너 프로그램은 채널 파트너들에게 비즈니스를 위해 필요한 자원과 혜택을 제공한다. PSSC 연구소는 수 년 동안 WD 드라이브와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2 년 전 myWD 파트너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알렉스 레서(Alex Lesser) PSSC 공동 창업자 및 연구소 부사장은 “우리가 고객을 지원하듯이 WD는 우리를 지원한다”며 “WD는 우리의 솔루션을 위해 뛰어난 고품질, 고성능 드라이브를 제공할 뿐 아니라, 문제 발생시 늘 정면으로 해결해왔다”고 밝혔다.

전세계의 리셀러와 파트너는 myWD 웹사이트(www.mywd.com)에 방문해 myWD 프로그램에 가입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