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핀홀딩스, 가상화폐 거래 보안성·효율성 UP!
상태바
코핀홀딩스, 가상화폐 거래 보안성·효율성 UP!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8.1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타 월렛 v3.0.0 업그레이드 완료

블록체인 기반 가상자산 플랫폼 ‘아스타(ASTA)’의 운영기업 코핀홀딩스가 ‘아스타 월렛’의 버전 v3.0.0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아스타 월렛은 △보안 시스템 △보안 인증 서비스 △디자인 등이 대폭 개선됐다. 보안 서비스를 강화하고, 아스타 월렛 사용 시 전송 속도가 이전 버전보다 빨라지는 기능을 구현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아스타 월렛에서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시스템을 제공해 수수료를 큰 폭으로 낮추고, 이용자들에게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상자산을 제공하는 생태계를 만들어나가는 것이 아스타 플랫폼의 목표다.

이에 코핀홀딩스는 사용자가 아스타 월렛에서 가상자산 아스타로 구매할 수 있도록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와 시스템을 구현하고, 디아스타(THE ASTA) 플랫폼의 모바일 바우처를 도입했다.

디아스타는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으로 여행·쇼핑·숙박·교육·렌터카·항공권·이커머스 등 폭넓은 분야에서 간편하게 쓸 수 있는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플랫폼을 만들어가고 있다. 국내 프리미엄 호텔을 비롯한 260여곳의 호텔·리조트와 121여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16만 제휴처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스타 월렛은 가상자산 아스타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고 사이드체인 구축을 통한 회원 간 가상자산 전송·결제를 빠르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특히 아스타 월렛 내 가상자산 ‘아스타’를 보유한 사용자는 디아스타 플랫폼에서 수수료 없이 사용하고 보낼 수 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롭게 달라지는 디자인 측면으로는 아스타 월렛 심볼의 브랜드 컬러를 활용한 4컬러 톤에서 밝은 느낌과 청량함을 줄 수 있는 화이트 톤과 시안(Cyan) 컬러를 믹스 매치해 단순화했다.

코핀홀딩스 담당자는 “업그레이드된 아스타 월렛을 통해 이제 일상생활 속에서 불편함 없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가상자산을 이용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스타 월렛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