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6 블루·엣지 그린’ 출시…KT 판매 돌입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S6 블루·엣지 그린’ 출시…KT 판매 돌입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17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18일 ‘갤럭시 S6’ 블루 토파즈와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 색상을 새롭게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기존 블랙 사파이어, 화이트 펄, 골드 플래티넘에 이어 블루 토파즈와 그린 에메랄드 색상까지 출시해 총 5가지 컬러 라인업을 완성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밝고 활기찬 느낌의 갤럭시 S6 블루 토파즈 색상은 도시적이고 개성 있는 감각을 표현하고 자연의 컬러를 모티브로 한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 색상은 편안하고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 삼성전자가 18일 ‘갤럭시 S6’ 블루 토파즈와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 색상을 새롭게 출시한다.

특히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 색상은 128GB 용량으로도 출시되며 출고가는 118만8000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블루 토파즈와 그린 에메랄드 색상은 기존 스마트폰에서 구현할 수 없었던 첨단 가공 기술이 탄생시킨 역작”이라며 “새로운 색상의 출시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의 혁신 기능을 경험하고 다양한 개성을 표현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T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6 시리즈 신규 색상을 전국 올레 매장과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18일부터 출시하고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6 시리즈 신규 모델의 사양과 기능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다. 단, 갤럭시 S6엣지 그린 모델은 콘텐츠를 다량으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64GB, 128GB 모델로만 출시된다.

▲ 모델들이 갤럭시S6 ‘블루토파즈’, 갤럭시S6엣지 ‘그린에메랄드’ 단말을 소개하고 있다.

KT는 다음달 7일까지 갤럭시S6 시리즈 블루, 그린 모델을 개통한 고객이 다음달 1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www.kt-galaxys6.com)에 응모할 경우 갤럭시S6용 기어VR(60명), 어벤저스 무선충전기(300명), 그리고 어벤저스 에디션 노트(300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도원 KT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그린, 블루 색상 모델은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삼성의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S6 시리즈와 KT의 파격적인 ‘데이터 선택 요금제’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