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블라스터 휴대용 헤드폰 앰프 E-시리즈 한국 출시
상태바
사운드블라스터 휴대용 헤드폰 앰프 E-시리즈 한국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솔루션 전문 유통업체인 사운드프라임이 사운드캣과 함께 크리에이티브의 포터블 헤드폰앰프인 사운드블라스터 E-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기기에서 고음질 음악 감상을 위한 이어폰·헤드폰 휴대용 앰프로 E1, E3, E5로 구분되며 야외에서 좀 더 완벽한 고음질 사운드 출력이 가능하도록 배터리 내장 이어폰·헤드폰 앰프로 만들어 졌다.

E1은 저렴한 가격에 고급 이어폰이나 헤드폰의 구동력(600옴)을 확보하는 제품으로 고품질 마이크가 내장돼 있어 핸즈 프리 통화가 가능하다.

▲ 이 제품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기기에서 고음질 음악 감상을 위한 이어폰·헤드폰 휴대용 앰프로 E1, E3, E5로 구분되며 야외에서 좀 더 완벽한 고음질 사운드 출력이 가능하도록 배터리 내장 이어폰·헤드폰 앰프로 만들어 졌다.

E3는 블루투스 기능과 APT-X 기능을 지원하는 고음질 와이리어스(무선) 제품으로 유선 헤드폰앰프 기능뿐만 아니라 애플 기기(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및 안드로이드 기반 기기들과 데이터 케이블로 연결해 디지털 음원 소스를 손실 없이 자체 고음질 DAC(디지털을 아날로그 신호로 바꿔주는 IC 회로)를 거쳐 재생이 가능하다.

E5는 시리즈 중 최상위 모델로서 현재 미국 및 일본에서 포터블 헤드폰앰프 판매 1위 제품으로 24비트·192khz 고음질 재생 및 E3 기능을 모두 내포하면서 최고급 부품들로 회로를 설계해 한층 음질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세 제품 모두 고 임피던스 이어폰 및 헤드폰 출력이 가능하며 음악 녹음 현장의 현실감을 높이는 일종의 가상 음장효과인 SBX 기술 등을 지원한다.

특히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PC나 노트북과 USB 포트로 연결 시 거치형 USB DAC로 사용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훌륭한 음악 감상 환경을 만들 수 있는 점이 사운드블라스터만이 가진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사운드블라스터 공식 한글 홈페이지를 오픈해 제품 정보 및 실시간 고객지원을 하므로 소비자가 사용하기에 문제가 없도록 만전을 기했다.

현재 E1, E3, E5 시리즈는 사운드캣의 전국 유통망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자운드와 이어폰샵 등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