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파이, 디센트 암호화폐 지갑과 연동
상태바
클레이파이, 디센트 암호화폐 지갑과 연동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8.1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레이파이랩-아이오트러스트 파트너십 체결

클레이파이랩이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전문기업 아이오트러스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자사 클레이튼 기반 디파이 서비스 ‘클레이파이’와 아이오트러스트 ‘디센트 지갑’과의 연동을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클레이파이 플랫폼과 디센트 지갑과의 통합으로 클레이파이 사용자들은 한층 쉽고 안전성 있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클레이파이의 거버넌스 토큰인 KFI(클레이파이 토큰)을 비롯해 클레이파이 서비스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종류의 토큰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클레이파이는 카카오의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 기반 디파이 플랫폼으로, 클레이스왑 사용자들의 이자 수확 최적화를 위해 설계된 서비스다. 출시 후 약 2주일이 지난 지금까지 예치 자산이 18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클레이튼 생태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디파이 서비스로 인정 받고 있다. 

디센트 지갑은 월 활성 사용자 수 10만 명 이상을 기록 중인 가상자산 지갑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브랜드다. 최근 디파이 시장의 성장과 함께 영향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특히 모바일 환경 하에 암호화폐 스왑과 이자 농사를 위한 사용 환경을 안전하게 지원하고 있다.

클레이파이랩 관계자는 “디센트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클레이파이 사용자들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공동 마케팅 등의 협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센트 지갑의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디센트가 클레이튼 생태계 확장에 기여하는 동시에 클레이파이와의 기술 제휴를 바탕으로 클레이튼 대표 지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