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라코리아, 스마트홈 제품 한국 애플 스토어 판매
상태바
아카라코리아, 스마트홈 제품 한국 애플 스토어 판매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1.08.1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라코리아(대표이사 김현철)의 스마트홈 제품을 국내 애플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카라 코리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8월에는 애플 스토어 온라인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애플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9월 부터 판매 예정이라고 한다.

아카라(Aqara)는 세계적 규모의 스마트홈 및 사물인터넷(IoT) 솔루션 기업 가운데 하나로, 애플 홈 키트와 연동되는 제품만 100여개 이상 보유하고 있다. 8월 11일부터 국내 사용자도 애플 스토어를 통해 아카라-애플 홈 키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애플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아카라 제품은 모두 애플의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쳐 MFi 인증을 받은 것들이다. 사용자는 아이폰, 아이패드 등 보유한 모든 애플 기기에서 ‘홈’ 앱을 통해 홈 키트 액세서리들을 쉽고 안전하게 제어할 수 있다.

애플 및 아카라 홈 키트 제품을 통해 애플 시리(Siri) 음성 명령으로 집안 조명을 제어하고, 온도에 따라 에어컨 등의 가전 기기를 제어하고, 특정한 시간에는 TV와 조명을 모두 끄는 등 다양한 스마트홈 시나리오를 구현할 수 있다.


미국 아카라 본사의 수석 부사장 캐시 유(Cathy You)는 “지난달 유럽에 이어 한국 애플 스토어에 입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채널에서 아카라의 스마트홈 제품을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세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스마트 허브 △스마트 플러그 △온습도 센서 △열림 감지 센서 △무선 미니 스위치 △모션 센서 등 아카라의 최신 스마트홈 허브 및 센서 6종류를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스마트홈 제품들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아카라코리아는 이번 애플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자사 공식 판매점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1일부터 최대 1만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며, 쿠폰은 결제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