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타면 전국 GS파크24 주차장 30% 할인!
상태바
그린카 타면 전국 GS파크24 주차장 30% 할인!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7.3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셰어링 전문업체 그린카가 이용자들의 주차편의를 위해 주차 전문브랜드 GS파크24와 손을 잡았다.

그린카는 30일 GS파크24와 주차장 할인 서비스 제공에 관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그린카 고객들은 오는 8월 1일부터 전국에 설치된 GS파크24 주차장 178개소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다만 GS파크24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요일별 할인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그린카는 신차 투입 시 할인 미적용으로 인한 고객 불편을 방지하기 위해 전체 차량 번호 리스트를 2주에 한 번씩 공유하여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경봉 그린카 대표는 “GS파크24와의 제휴를 통해 그린카 고객들이 한층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 협력 강화를 통해 더 많은 주차장을 확보하는 한편, 그린카 고객들이 쾌적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일 것”이라 말했다.

한편 그린카는 지난 7월 세차 비대면 출장 세차 서비스 ‘세차클링’ 도입을 위해 롯데건설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세차클링은 그린카가 보유한 차량 관리 기술을 바탕으로 론칭한 신사업이다. 이번 롯데건설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그린카는 세차, 주차장 등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한 다양한 제휴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