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익아이피에스, '일자리 으뜸기업' 3년 연속 선정
상태바
원익아이피에스, '일자리 으뜸기업' 3년 연속 선정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7.2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체, 디스플레이 전 공정 장비 분야 기업 원익아이피에스가 3년 연속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일자리 창출 기여도가 높은 대기업과 중소 및 중견기업 등 100곳을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로 지난 2018년부터 운영됐다. 3년 연속 선정된 기업은 단 2곳으로, 대기업 부문에서는 원익아이피에스가 유일하다.

원익아이피에스는 청년 고용과 신규 일자리 창출에 대한 공을 인정받아 3년 연속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 2016년 설립 이래 매년 200여 명 이상을 채용하며 높은 고용 성장을 이루고 있다는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받았다.

실제로 원익아이피에스는 코로나19팬데믹 상황으로 국내 고용시장이 불안한 가운데에서도 500여 명의 신규 직원을 채용한 바 있다.

이외에도 원익아이피에스는 ▲유연근무제 정착과 근로시간 단축을 통한 일·생활 균형 실천 ▲공정하고 능력 중심의 채용 ▲노사상생과 협력사 동반성장에 대한 노력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원익아이피에스 이현덕 대표이사는 “직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근무할 수 있도록 근무환경 조성은 물론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소통을 하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만들어 나가는 조직문화를 이루는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