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APU와 함께하는 ‘2013 스쿨북 페스티발’ 로드쇼 펼쳐
상태바
AMD코리아, APU와 함께하는 ‘2013 스쿨북 페스티발’ 로드쇼 펼쳐
  • 이광재
  • 승인 2013.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코리아, APU와 함께하는 '2013 스쿨북 페스티발' 로드쇼 펼쳐
AMD가 오는 16일까지 AMD APU와 함께하는 '2013 AMD 스쿨북 페스티발' 로드쇼를 카페네스카페 강남, 이태원, 홍대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는 야외에서도 노트북 PC를 통해 다양한 업무와 엔터테인먼트 등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대학생 및 20·30대 고객들에게 AMD APU가 탑재된 가장 인기 있는 5개 브랜드의 노트북을 시연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AMD APU의 뛰어난 성능과 그 탑재 노트북을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이 행사에서 소개되는 노트북은 총 5종(삼성전자 시리즈5 울트라씬, HP G6-2000 시리즈, 도시바 C850D, 레노버 S405, 소니 바이오 E11)으로 모두 AMD APU가 탑재돼 있다. 웹서핑, 블루스택을 이용한 앱 구동, HD급 동영상 재생등 노트북이 많이 사용되는 환경뿐만 아니라 AMD APU의 뛰어난 그래픽 성능을 소개하기 위해 리그오브레전드와 월드오브탱크 등 최신 게임도 시연될 예정이다.

AMD A시리즈 APU 기반 노트북 제품인 삼성전자 시리즈5 울트라씬, HP G6-2000 시리즈, 레노버 S405는 많은 코어와 높은 그래픽 성능을 제공해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오브탱크와 같은 게임에서도 끊김없이 부드러운 플레이을 즐길 수 있으며 뛰어난 가성비와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는 만큼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AMD E시리즈 APU 기반 노트북 제품인 도시바 C850D, 소니 바이오 E11은 AMD APU 고유의 기능인 AMD APP 가속 기술로 대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MS 오피스와 아웃룩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가속시켜 보다 빠른 컴퓨팅을 제공한다.

권태영 AMD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총괄 사장겸 한국지사 대표는 "매학기마다 높아지는 대학 등록금으로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기업 시민으로서 도움이 되고자 AMD코리아는 최근 2주마다 1명의 대학생에게 300만원이라는 적지않은 장학금을 지급하는 AMD 스쿨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렇게 AMD는 AMD 제품의 주요 고객층인 대학생들이나 20·30대 젊은이들에게 AMD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AMD는 젊은이들에게 뛰어난 가격대비성능을 제공하는 우수한 제품과 함께 좀 더 많은 가치를 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해 나갈 것이며 이번 로드쇼도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AMD 노력의 일환"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한편 이번 로드쇼에서 시연이나 체험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네스카페 무료 음료권이나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레이저 크라켄 게이밍 헤드셋 등의 경품도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