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0주년 CKBS, 미니프로젝터 ‘레이요 R4’ 통큰 할인
상태바
창립 30주년 CKBS, 미니프로젝터 ‘레이요 R4’ 통큰 할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가 미니프로젝터 레이요 ‘R4’ 모델을 대상으로 보름 동안 30% 슈퍼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롯데그룹과 캐논그룹의 합작으로 탄생한 CKBS가 30번째 생일을 맞은 가운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기간 한정 특별 할인 행사를 열었다. CKBS는 5월15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판매하는 미니프로젝터 레이요 R4 모델을 30%의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기로 했다.

▲ CKBS가 창립 30주년 기념 레이요 ‘R4’ 30% 할인 판매한다.

지난해 3월 출시된 레이요 R4는 무게가 170g에 불과해 캠핑을 가거나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레이요를 이용하면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프로젝터 화면으로 동영상 관람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여행지, 캠핑장에서도 영화나 드라마를 관람할 수 있는 즐거움을 레이요가 선사하고 있다.

특히 레이요 R4는 강력한 내장배터리를 갖추고 있어 한 번 충전으로도 두 시간 이상 재생 가능하다는 강점을 갖췄다. 또 레이요 R4의 구성품에 미니 삼각대, MHL 케이블, HDMI 케이블, 충전용 전원 등이 구성돼 있으며, 케이블 선 하나로 프로젝터 활용이 가능한 만큼 사용법도 간단하다.

CKBS 관계자는 “30년 동안 캐논 제품을 아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여름 휴가철에 대비해 여행과 캠핑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기 위한 필수 아이템 레이요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